치열 문제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부정교합, 안면비대칭, 소화계 문제, 심리적 문제 등 다양!




안녕하세요.

잇몸뼈 소실이 심한 환자분들의 경우 임플란트가 어렵지만,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수술을 통해 임플란트가 가능하도록 하는 다인치과 입니다.

어제 말씀드렸던 발치 후 방치하면 치열에 문제가 생긴다고 전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치열의 문제가 우리 몸 건강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 인데요.

치아가 고르지 못하게 되면 부정교합, 심화 되면 안면 비대칭, 저작 효율이 떨어지면서 생기는 소화기계 문제, 치열로 인해 발음 문제가 생기고 안면비대칭과 같은 상황에서는 외부의 사람들을 만나는데 있어 심리적으로 피하게 되는 정신적 문제, 치아에 끼는 음식물로 인해 생기는 치과 질환 정말 다양 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