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뼈 문제로 임플란트가 안되는 경우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수술로 가능하게

잇몸뼈 높이 폭을 높여 임플란트수술이 가능하도록 잇몸뼈이식을 하는 수술


안녕하세요.
임플란트 수술을 하고 싶어도 임플란트가 안되는 상황이라고 포기하신 상태로 치과를 찾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일반 치과에서는 잇몸뼈 소실이 너무 많은 경우 임플란트 수술이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경우는 대학병원에서 임플란트를 하시라고 권하는 경우 입니다.
하지만 일반 개원의 치과 중에서 임상경험이 풍부한 잇몸뼈 재생을 잘하는 치과가 분명 있습니다.

잇몸뼈의 높이와 폭을 높혀 골형성을 시키는 방법으로 잇몸뼈 재생이 완료 되면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해 집니다.
물론 일반 임플란트에 비해 잇몸뼈가 재생되는 기간동안 기다려야 하는 만큼 임플란트 기간은 길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또 잇몸뼈이식이 일반 임플란트 수술의 잇몸뼈이식과는 차이가 나는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수술이라는 점에서 임플란트 비용은 당연히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대학병원에서 수술을 하시는 임플란트 가격에 비하면 상당히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기간도 줄어들 수 있겠죠!
잇몸뼈 높이를 높이거나 폭을 넓히는 경우 두가지 다해야하는 경우 등은 환자분의 잇몸뼈 상태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임플란트 비용은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임플란트를 꼭 하고 싶지만 대학병원 보다 임플란트 가격을 줄이면서, 수술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점에서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임플란트, 임플란트 기간, 임플란트 종류, 임플란트 수술, 임플란트 비용, 상악동거상술, 인천 임플란트, 잇몸뼈이식,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뼈이식, ASO수술, 임플란트 치과추천, 치조골이식수술, 인천치아교정, 건강보험 임플란트, 잇몸뼈, 잇몸뼈 재생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