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수술이 안되는 환자분들에게 적용되는 잇몸뼈이식 수술로 임플란트 가능하게!

Block Bone Graft 뼈이식 수술을 통한 폭과 높이를 높여 임플란트 가능하게



안녕하세요.
임플란트 수술을 하고 싶지만 임플란트 수술이 안된다고 하셔서 더 마음 상환 분들 계실 듯 합니다.
대학병원에서 임플란트를 하기에는 지금도 너무 부담스러운데, 일반 개원치과에서는 안된다고 하니 더 답답할 수 밖에 없을 듯 싶은데요.


근본적으로 임플란트가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은 잇몸뼈 소실이 심해서 임플란트를 충분한 깊이 폭이 안되기 때문에 치과에서
어렵다 안된다 대학병원 가야한다 등
답변을 듯고 실망하는 이유 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이 위와 같이 안되는 경우 잇몸뼈의 폭이 좁으면 넓히고, 깊이가 안되면 반대로 높이를 높여주는 잇몸뼈이식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수술을 Block Bone Graft 뼈이식Sandwich Osteotomy 뼈이식 수술이라고 합니다.
두 수술의 잇몸뼈이식의 종류는 다르지만 결국 높이를 높이는 방법, 폭을 넓히는 방법, 두가지를 동시에 하는 경우, Block Bone Graft 뼈이식 수술로 폭과 넓이를 넓히는 방법 등 환자분의 잇몸뼈 상태에 따라 복합적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환자분 입장에서는 돈문제가 아니라 하고싶어도 못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요.

포기하시 보다 좀더 알아보시다 보면 일반 개원 치과에서도 가능한 치과가 있다는 점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Block Bone Graft 뼈이식을 통한 임플란트가 안되는 경우 가능하게 하는 뼈이식 수술에 대해 참고해 보시기 바랄께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