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수술 치과 어디로 가야 하나? 임플란트 가격 싼곳 VS 잘하는치과

잘하는 치과에서 오랜 동안 사용하는게 더 저렴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임플란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잘하는 곳에서 해야할지, 임플란트 가격이 저렴한곳에서 해야할지 고민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환자분들 입장에서는 잘하면서 저렴한 곳을 찾겠지만, 사실 그런 곳은 찾기 정말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임플란트를 잘하는 곳을 어떻게 찾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있겠지만, 사실 잘하는 곳 보다는 일단 금액이 얼만지 지인을 통해서, 인터넷을 통해서 알아보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 입니다.

또 치과들의 규모에 따라서 임플란트의 가격은 다를 수 밖에 없겠지만, 근본적으로 임상경험이 풍부한 치과 대표원장님이 임플란트 비용을 저렴하게 받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대학 교수님으로 오랜기간 계시던 실력있는 치과의사가 개원할 때 홍보를 목적으로 이벤트를 하는 경우도 분명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아니라면, 설령 있다 하더라도 일시적이기 때문에 정말 임플란트를 잘하면서 임상경험이 풍부하며, 비용까지 저렴한 치과는 찾기 힘든 이유 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에 있어 치과의사의 임상경험이 중요한 이유가 분명 있습니다.
다른 진료과 역시 의료의 질적인 면에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만, 치과에서는 의료의 질적인 차이가 더 크기 때문 입니다.
쉽게 이야기 드리자면 치과대학을 졸업하자마자 개원한 치과의사, 전문의를 따고 개원한 치과의사, 전문의를 따고 개원 했지만 오랜기간 임상경험을 경험한 치과의사의 차이는 다를 수 밖에 없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의 임플란트 비용 차이가 여러 형태로 다르게 표현 될 수도 있으며, 이러한 부분은 이벤트, 임플란트 무상보증기간 등 앞서 말씀드린 다양한 형태로 표현된다는 점 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치과 선택에 있어서 비용이 부담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비용만 고려하다가 임플란트 재수술이라는 경험을 하게 된 분들은 정말 큰 후회를 하게 되는데요.
비용도 두배, 임플란트 완료 기간까지 고생도 두배를 하게 되면서 결국 더 저렴하게 임플란트를 하게 되는 것이 잘하는 곳에서 오랜기간 사용하는 것이라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