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뼈가 너무 없을 때 Sandwich Osteotomy 범위가 넓은 경우의 잇몸뼈이식 수술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수술을 통한 임플란트가 어려운 경우 가능하게

안녕하세요.
임플란트 수술을 하고 싶어도 임플란트가 어렵기 때문에 대학병원에서 해야 하거나 틀니로 대체하신 경우등의 임플란트 수술을 못하고 계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임플란트를 하기 위해서 잇몸뼈가 너무 없는 경우 임플란트 뿌리를 심기에 충분한 깊이가 확보 되어야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임플란트 수술이 어려운 경우 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수술을 통해 골형성을 유도하여, 잇몸뼈 재생을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하게 됩니다.
단 골형성을 해야 하는 만큼 임플란트 기간은 길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일반적인 잇몸뼈이식 수술이 아닌 만큼 임플란트 비용은 당연 더 부담할 수 밖에 없지만, 임플란트를 하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이라면 그만한 임플란트 가격 부담은 감수 해야 하겠죠!

제목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Sandwich Osteotomy 잇몸뼈이식 수술은 범위가 넓은 경우에 해당하며, 잇몸뼈 사이를 절개하여 벌린 후 고정시키고 골형성을 유도하는 잇몸뼈이식 수술 방법 입니다.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아니면 사진으로만 봐도 쉽지 않겠죠!!
다만 위와 같은 상황의 환자분은 Block Bone Graft 잇몸뼈이식 을 통한 임플란트 잇몸뼈이식이 가능하다면 Block Bone Graft 잇몸뼈이식으로 수술을 하기 때문에 실제 Sandwich Osteotomy 잇몸뼈이식 수술은 많지 않습니다.

오늘 설명드리는 이유는 임플란트 수술은 정말 특별한 상황이 아닌 이상은 임플란트는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연령이 너무 많거나 질환이 있어 하기가 곤란한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임플란트 수술은 가능하다는 점을 홈페이지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수술에 대해 전해드립니다.






임플란트, 임플란트 기간, 임플란트 종류, 임플란트 수술, 임플란트 비용, 상악동거상술, 인천 임플란트, 잇몸뼈이식,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뼈이식, ASO수술, 임플란트 치과추천, 치조골이식수술, 인천치아교정, 건강보험 임플란트, 잇몸뼈, 잇몸뼈 재생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