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으로 인한 잇몸염증 혈관 신경타고 전신으로, 다양한 질병으로 의료비 지출 커진다!

세균으로 인한 잇몸염증 혈관 신경타고 전신으로, 다양한 질병으로 의료비 지출 커진다!


안녕하세요.
잇몸뼈 문제로 임플란트가 어려운 분들, 대학병원에서 임플란트 해야 하는 분들이 잇몸뼈이식을 통해 임플란트가 가능하도록 하는 다인치과 입니다.
잇몸질환은 우리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고 계속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양치질이 깨끗하지 않을 경우 미세한 음식물이 남아 세균 증식의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상태가 계속 지속 된다면 치태 치석의 발생 요인이 될 뿐만 아니라 세균의 번식 환경을 만들어 주는 상황은 결국 잇몸염증의 생길 수 있습니다.
잇몸염증으로 인해 붓고 피가나는 증상을 경험하신 분들이라면 구강위생 관리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해야 하겠죠!



위와 같은 잇몸염증은 세균이 혈관, 신경을 타고 온 몸으로 침투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세균의 침투는 결국 우리 건강에 매우 중요한 질환의 발생으로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평소 구강위생관리를 잘 해야 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질환은 의료비 지출을 매우 크게 올릴 수 있는 만큼 건강한 삶을 위해서 또 노년기 의료비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 젊을 때 구강 위생관리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해 보시기 바랄께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