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와 잇몸뼈이식 비용 얼마에요?


안녕하세요.

잇몸뼈 소실이 심하신 환자분들이 임플란트가 어려운 상황에 있을 때 고난이도 잇몸뼈이식 수술을 통해 임플란트가 가능하도록 하는 다인치과 입니다.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와 잇몸뼈이식 비용에 대한 궁금증을 갖을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전화 문의를 많이 하시지만 이렇게 전화상 답변은 원론적인 정보만 제공하게 됩니다.

정확한 상황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황에 대한 비용 문제를 환자분이 내원해서 실제 사진을 찍어보면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 환자분이 근거한 내용과 다른점을 설명 드려도 괜한 불편한 사항이 만들어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 때문 입니다.

환자분들에게 항상 병원에 내원하셔서 사진을 찍어보고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도록 권장하는 이유 이기도 한데요.

환자분들의 임플란트 수술에 있어 임플란트의 갯수, 잇몸뼈 상태, 임플란트 식립 위치, 등 다양한 변수들이 있고 이러한 변수는 임플란트 가격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 입니다.

일반 임플란트 수술로 생각하셨던 환자분이 잇몸뼈 상태의 문제로 고난이도 임플란트 잇몸뼈이식을 해야하는 경우 환자분이 예상했던 금액과 차이가 클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런 부분 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으로 임플란트와 잇몸뼈이식 가격에 미치는 사항에 대해 홈페이지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쓰기

0 댓글